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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석 기관들은 캠페인 합동 추진은 물론 지역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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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순팔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5-09-19 0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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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혼전문변호사 살리기와 국내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또한 맑은 음색과 밝은 에너지로 사랑받는 인기 K팝 가수 '츄'를 캠페인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캠페인을 총괄하는 문체부와 한국관광공사는 캠페인 기간에 교통·숙박·여행상품 등 대규모 여행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주제별 여행상품(여행트렌드관) 연계 행사, 숨은 관광지 활성화, 캐릭터(잔망루피) 활용 행사 등을 진행해 가을 여행 분위기를 한껏 높일 계획이다. 할인 혜택과 관련해 ▲교통 부문에서는 관광열차(50%)·내일로 패스 할인(1만원), 항공 지방 노선 할인(2만원), 인구감소지역행 고속·시외버스 할인(30%), 친환경 안전운전 여행자 온누리상품권 지급(최대 2만원), ▲숙박 부문에서는 '숙박세일페스타' 할인권(2~5만원), 품질 인증 숙소 할인(2~3만원), 캠핑장 할인(1만원 할인), ▲여행상품 부문에서는 관광벤처·투어패스 등 가을 여행 특별전 할인(최대 30% 할인), 6개 주제별 여행 프로그램(여행트렌드관) 할인(평균 45%) 등이 있다. 할인 관련 구매 방법과 이용 기간, 판매처 등 자세한 정보는 여행가는 가을 공식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행콘텐츠도 다양하게 마련된다. 당일치기 기차여행(1인당 3만9000원·1000명)과 주제별로 인플루언서와 동행하거나 상세 코스를 숨긴 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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