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본문
우정사업본부는 9일 전국적인 폭염으로 인해 일부 지역에서 우편물 배달이 지연될 우려가 있다며 고객들의 양해를 요청했다.
우정사업본부는 집배원 및 소포위탁배달원의 건강과 안전을 고려해 온열질환이 발생하기 쉬운 낮 시간대(12~16시) 자가 진단과 휴식 시간.
곽병진우정사업본부경영기획실장(오른쪽)이 4일 서청주우체국을 찾아 여름.
는 9일 전국적으로 지속되는 폭염으로 인해 일부 지역에서 우편물 배달이 지연될 우려가 있다며 고객들의 양해를 요청했다.
우정사업본부에 따르면 집배원 및 소포위탁배달원의 건강과 안전을 고려해 낮 시간대(12~16시) 온열질환 자가 진단과 휴식 시간 활용 등을.
우체국 모바일뱅킹 '간편모드'.
우정사업본부제공 과학기술정보통신부우정사업본부는 고령층 고객 등 디지털 취약계층의 금융서비스 접근성 향상을 위해 우체국 모바일뱅킹에 '간편모드'를 도입했다고 10일 밝혔다.
https://www.nahaengdong.co.kr/
'간편모드'는 금융위원회가 마련한 '고령자 친화.
우정사업본부는 마음 건강 체크 결과, 심리 치유가 필요한 직원에게 심리상담을 제공하는 등 직원들의 마음 건강을 살폈다.
우정사업본부는 2023년부터 우체국, 우편집중국 등을 대상으로'다가가는 마음쉼터'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247개 관서에서 2061명이.
일선 우체국 등 현장을 찾아가우정종사원의 마음 건강을 체크하고 심리상담을 진행하는 직원 심리상담프로그램이다.
이날우정사업본부직원들은 ▲심박 변이도(HRV) 스트레스 검사 ▲뇌파 스트레스 검사 ▲우울, 불안 등에 대한 지필 심리검사를 통해 본인의 마음.
우정사업본부서울시가우정사업본부와 땅 22개 필지 사용료 지급 여부를 두고 갈등을 빚고 있는 것으로 25일 전해졌다.
우정사업본부는 자신들의 소유인 땅을 서울시가 무상으로 사용하고 있어 연간 30억원을 받아야 한다고 주장하는 반면, 서울시는 도로 등 공공의.
3·4급 인사 △우정사업조달센터장 최종묵 △제주지방우정청장 이상수 △우정사업본부경영기획실 재정기획담당관 정필승 △우정사업본부경영기획실 기반시설기획담당관 임성민 △우정사업본부예금사업단 예금증권운용과장 이기섭 △우정인재개발원 교육기획과장.
사용하는 우체국 국제특급우편(EMS)과 소형물품 해외배송 요금을 최대 20∼40% 깎아준다.
KOTRA(사장 강경성·사진 맨 오른쪽)우정사업본부(본주장 조해근·맨 왼쪽)는 3일 서울 중구 서울중앙우체국에서 이 같은 내용의 요금 할인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및 EMS프리미엄을 12~40% 할인된 요금으로, K-패킷과 등기소형포장물은 5~20% 할인된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된다.
KOTRA와우정사업본부는 3월 국내기업의 수출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국제우편 서비스 요금을 할인하고.
- 이전글펜벤다졸, 강아지 구충제로 말기암 완치된 조 티펜스 - 러시아 직구 우라몰 uLa24.top 25.07.13
- 다음글정품 시알리스파는곳【a13.top】【검색:럭스비아】비아그라 구매 시알리스정품 구매하는방법 25.07.1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