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본문
수원피부관리 퀴어 축제와 관련해서도 편향된 인식을 드러냈다. 강 비서관은 “도박이나 마약은 혼자 혹은 소수의 무리가 타인을 침해하지 않고도 할 수 있는 행위지만 퀴어 축제 같은 행사는 대규모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그와는 다르다”며 “공공장소에서 그런 행사를 하는 것은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므로, 물리적 피해를 주지 않는다
수원에스테틱 간담회에서는 스프링클러가 없는 가구와 재난 취약계층이 화재 사고에서 보호할 수 있는 구체적 실행계획을 논의할 예정이다. 관계 기관 간 협업 체계를 강화하고 예방 중심의 법·제도 개선과 예산 확보, 자동소화기 활용 방안 및 스프링클러 미설치 지역의 집중 점검과 개선을 위한 현장 중심의 후속 조치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서지연 의원은 “최근 발생한 안타까운 화재 사고는 폭염 및 한파와 함께 전기 이용률과도 연계될 수 있어 즉각적 예방이 필요하다. 누구나 겪을 수 있는 일이기에 자녀 돌봄의 영역을 넘어, 근본적인 재난 예방체계와 사전 대응 인프라의 부재를 즉각 대응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승연 의원은 “이제는 복지적 지원을 넘어 화재 예방 중심의 정책 전환, 특히 재난 취약계층에 대한 실태 전수조사와 구체적인 보호 시스템 마련이 시급하다”며 강조했다. 서국보 의원은 “부산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기 위해 지자체 차원의 촘촘한 대응책 마련이 시급하다”고 강조했다.
시의회 김효정(북2) 의원과 김형철(연제2) 의원도 15일 5분 자유발언을 통해 부산에서 연이어 발생한 아파트 화재 참사 방지를 위한 실효성 있는 제도 개선과 지자체의 적극적인 지원 등을 촉구할 예정이다..
- 이전글무료드라마【링크공원.com】 라듸오 데이즈 무료보기 25.07.24
- 다음글카마그라 부작용【w45.top】 25.07.2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