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본문
분당필라테스 당정대 원팀 박찬대'라고 적힌 팻말을 들고 파란 야구 점퍼를 맞춰 입으며 열띤 응원을 보냈다. 전국 각지에서 몰려든 이들은 이른 아침 KTX 기차로 상경했다고 귀뜸했다.
그 옆에선 '찬대요정'이라 적힌 스티커를 붙인 채 가발을 쓴 3명의 지지자가 가수 뉴진스의 '하입보이'에 맞춰 춤을 추며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풍선 옷, 색색의 티셔츠, 응원 피켓으로 무장한 40여 명의 박 후보 지지자들은 "당심은 박찬대", "박찬대가 진짜다", "원팀 당정대"를 외치며 세를 과시했다.
박찬대 캠프의 시민서포터즈 부스도 열기로 가득했다. 오전 10시부터 운영을 시작한 부스에는 응원 포스터를 받기 위해 전국 각지에서 온 당원들이 수시로 드나들었다. 부스 운영자는 "방문객 수를 따로 세기 어려울 정도로 계속 지지자들이 찾아온다"며 "포스터를 받아가며 '박찬대 화이팅!'을 외치는 분들이 많다"고 전했다.
'찬대는 명심하라!'는 문구가 적힌 명찰을 달고 돌아다니던 한 중년 남성은 "박 후보에게 명심(이재명 마음)이 있다, 이재명 대통령과 함께 간다는 뜻"라며 미소 지었다.
.
- 이전글벳365이용법 [ wn-gy.com / 가입코드 9122] 온카판 25.08.04
- 다음글무료드라마【링크공원.com】 디스 이즈 마이 디자이어 무료보기 25.08.0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